몽고메리 한인 유소년축구단 또 승전보

한인회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! 게시판 자유게시판 – Open Forum 몽고메리 한인 유소년축구단 또 승전보

이 게시글은 0개 답변과 1명 참여가 있으며 마지막으로  Montgomery Korean Association에 의해 11 월, 2 주 전에 업데이트 됐습니다.

1 글 보임 - 1 에서 1 까지 (총 1 중에서)
  • 글쓴이
  • #6403

    UMA Hankook, 챌린저컵 축구대회 U12 부문서 우승 차지
    박민호 선수, 내년 국제 유소년 축구대회에 미국대표로 참가

    몽고메리-어번 한인사회의 자랑인 유소년축구팀이 또 다시 승전보를 보내왔다. UMA 한국(단장 안순해)팀은 지난 12월 3-4일 앨라배마주 오렌지비치에서 열린 챌린저컵 축구대회에서 U12부문 우승을 차지했다.

    이번 대회는 플로리다, 앨라배마, 미시시피, 루이지애나 등지에서 강팀들이 출전해 경쟁한 권위있는 대회로 매 경기마다 박진감 넘치는 장면들이 이어졌다.

    UMA Hankook U12팀은 플로리다의 강팀들을 만나 선전한 끝에 우승을 차지했다. U12 선수들의 이번 우승이 돋보이는 이유는 선수층이 얇아 거의 대부분의 선수들이 실제 경기 연령보다 더 어린 선수들이기 때문이다.

    이번 대회에서는 팀의 간판 스타인 박민호 선수의 활약이 돋보였다. 박민호 선수는 혼자서만 4골을 차지하는 등 팀 우승에 많은 기여했다.

    특히 박민호 선수는 내년 4월 이탈리아에서 유벤투스, AC 로마와 같은 유럽의 유소년 팀들이 참가하는 국제 유소년 축구대회에 미국측 클럽 대표로 참가하게돼 개인적으로도 큰 영광을 누리게 되었다.

    △팀 가입 문의= umasoccerclub2821@gmail.com

    Attachments:
    You must be logged in to view attached files.
1 글 보임 - 1 에서 1 까지 (총 1 중에서)

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.